태양김민호의 금태양블로그

태양김민호 SBS 9월15일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에 출연. 세탁복원, 광택고수! 청주 남주동 크린플러스편 - 방송 꼭 보세요!! 재미있고 유익할 것입니다. 뿌잉뿌잉 본문

GUMTAEYANG

태양김민호 SBS 9월15일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에 출연. 세탁복원, 광택고수! 청주 남주동 크린플러스편 - 방송 꼭 보세요!! 재미있고 유익할 것입니다. 뿌잉뿌잉

金太陽 2014. 9. 15. 18:23

 sbs 생활의 달인 출연기!!

 

청주 남주동에 생활의 달인이 떴다! 이름하여 세탁광택복원의 달인!!

 

크린플러스!

크린 플러스 전경사진

 

간판과 정문에 테라스에 설치된 정원화분이 상큼하다.

 

도착했을즘에 이미 촬영진과 주인장 달인은 이미 방송촬영에 대한 회의를 진행하고 있었다.

 

" 안녕하세요??

아아~~ 마저 대화나누세요.

저희도 매장에 처음온거라서 좀 둘러볼께요. "

 

유모차가 보이길래? 이건 뭐죠?

 

아 그것도 낡은 유모차를 새것처럼 세탁해서

깔끔하게 복원하기 위해 손님이 맡긴것입니다. ^^

 

부츠도~~

 

 

작업을 열심중이신 직원한분과 방송촬영전에 방문기념으로 기념촬영!

찰칵~

 

 

오늘 방송에 나갈 샘플 자켓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쭈글쭈글에 한마디로 더럽습니다.

잘 안보이신다고요??

 

 

이렇게 자세히 보면

느낌 아실것입니다.

곰팡이가 누럭누럭피어났고요.

거의 버리면 딱 맞다고 생각할 듯한 가죽자켓입니다.

 

이 옷이 달인의 손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답니다.

이따 다시 보여드릴께요~!

 

전에는 상호가 충무세탁이였데요.

 

아버님부터 했던 기능공을 자식들이 현재 물러받은 상태이지요.

 

저는 주인공은 아니고요.

손님입니다. ^^

그런데, 등장하는 폼이 주인공 같지요??

ㅋㅋㅋ

 

들어와서 옷을 맡기고 같이 보고 있어요.

 

 

 

 

 

 

 

 

 

 

 

이렇게 열심히 촬영해서

 

옷을 맡기는 SCENE을 끝내고 명절을 쉬러 갔습니다.

 

 

 


 

1주일후,

 

2일째 촬영 큐~~

 

이날은 옷을 찾으러 온 날입니다.

옷 찾으러 온 씬을 찍는날인데요.

ㅎㅎ

 

어찌 다 빩간 색을 방송촬영인과 저와 같이 입고 왔네요.

 

제가 맡겼던 가죽자켓이 궁금했습니다.

 

 

오잉??

일단, 말문이 막혔지요.

그 옷인가 해서요??

 

오우~ 깜쪽같군.

 

더러웠던 옷이 새옷이 되었어요.

버렸으면 후회할듯 했네요.

 

이 날 방송에서는 우와~ 하하하하~ 이야!!

버리려고 했던 옷을 이렇게 새옷으로 만들어놓았네요~~

라고 멘트했지만,

 

너무 오버하는 연기같다고 해서!!

CUT!!!

 

다시 찍었어요.

 

문안하고 차분하고 ..........

 

 

제가 쫌 오버하고 그루브한 스타일인데,

막상 그 반대의 모습을 보여달라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

더 어려웠습니다.

 

좋은 기분을 가라앉혀야 하는것이 힘들더군요.

찍고나서 뭔가 어색해~~ 하는 느낌이 순간

 

확~ 지나갔습니다.

 

주인공 달인과 주인공 가죽자켓!!

이리 보니, 상당한 미인이시네요~~

 

우와~~~~~~~~~

윽2헉~

 

오래된 가죽 가방부터 ~ 가죽 차키 홀더까지~~

 

새것처럼 복원!!

 

먼 거리에서 보내신다면, 택배로 물건을 보내셔서 의뢰하셔도 됩니다.

t. (043)223-2755 

왠만하면 인터넷이나 블로그 보고 전화했다고 해주세요!!

^^

 

이 글 쓰느라 고생했는데, 저 힘내게요!!!

 

부츠를 맡기신 손님2

 

저!

 

물건 찾으러 왔습니다.

 

 

 

헐~ 제가 맡긴 물건이 맞나요?

 

ㅎㅎㅎㅎ

 

오버하지마시고요.

 

그냥 평이하게 해주세요!! ㅋㅋㅋ

 

 

넹. ㅠ.ㅠ

 

 

가장 평범한게 가장 힘든건줄 몰랐네요.

 

그런데, 허거거걱 한방에 큐 싸인이 난 손님3이 등장

저희 회사 함께하는 가족인데요.

 

의상도 이쁘고,

 

칭찬에 연속!

 

한번 설명듣더니,

 

한방에 인터뷰 끝~

 

한번에 인터뷰를 소화해내는 방송계의 떠오르는 인물!

봉00 님!!

여유만점!! 최고!

 

방송촬영은 늘 재미있게 하고싶었다.

 

그런데, 이 웃음이 방송에 나올려나?

 

백만불짜리 웃음인데~

허~

하하하하하하하

우하하

 

 

 

멋지게 크린플러스 생활의 달인이 방송 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로 인해 빛났으면 더 좋겠고요.

 

^^;

 

2014년 9월 15일 월요일 밤 9시에 SBS에서 방송탑니다.

 

이 포스트를 쓰는 오늘이네요!!

 

생활의 달인 "세탁의 달인" 편!!

 

많은 시청 바랍니다. !!

 

 

 

남주동 크린 플러스 화이팅!!!!!

 

 

 

 

'GUMTAEYA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보은군청 인터넷마케팅의 실습 강의 (하계편), 온라인마케팅 강의를 진행해주신 태양김민호  (0) 2016.07.27
(주)홈커뮤니케이션 대표 김민호 충북 금속가공산업 사업화지원사업 통합워크샵 공급기업 참가  (0) 2016.06.21
태양 김민호의 아들 김규빈의 돌잔치. 축하해주시고 찾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돌잔치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청주 용암동 테니아에서 멋진 행사와 음식으로 기억하게 되었..  (0) 2015.06.21
금태양의 부산 창원 가족여행(광안리, 오륙도,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장사도해상공원, 거제도포로수용소 등) 가림단우규빈  (0) 2015.06.15
김홍신의 대발해. 역사를 아는자만이 미래가 있다. 금태양이 올 겨울 읽고싶은 책  (0) 2014.11.09
청원군 미원면 수산리 원미에 사시는 외증조할머니와 외증손녀 가림이의 손에 박힌 가시를 빼주고 있어요.  (0) 2014.08.23
청주시청 사거리 미래인재교육원 온라인마케팅 강의후 맛난 황태낙지볶음으로 뒷풀이.  (0) 2014.08.23
태양 김민호 TV 방영되었던 SBS스페셜 '살균의 함정', '세균과의 전쟁'에 출연한 청주 김민호 방송스토리에 대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0) 2014.07.29
오바마와 금태양, 미 대통령이 들고 있는 액자의 내 사진이? ^^  (0) 2014.07.27
무더운 여름에 즐기는 냉면, 김가림, 김연두와 함께 먹었습니다. 청주 부민세수대야냉면  (0) 2014.07.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