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김민호의 금태양블로그

[거래완료] 리에뜨 leatt 상체 보호대, 하드 보호대 5.5 pro 프로 중고 팝니다. 본문

INFOKNOW

[거래완료] 리에뜨 leatt 상체 보호대, 하드 보호대 5.5 pro 프로 중고 팝니다.

金太陽 2021. 12. 25. 22:09

 

[거래완료]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분이 정말 깨끗하고 좋다고 하시네요.

정말 새제품처럼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사무실 이전하고 보니

 

리에뜨 하드 보호대가 나왔네요. 

 

이거 예전에 구입해놓고 실전에서 한번도 착용안하고, 그냥 마당에서 한두번 입고 연습했던 기억이 

 

아무튼 득템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지금은 다운힐 자전거를 팔았기에 더 쓸모가 없네요. 

 

중고로 판매합니다. ( 사실 신품인데 )

 

성탄절 기념으로 판매하겠습니다. 

새것입니다. 

사놓고서 실전에서 써먹어보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살때 35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5.5 pro hd  리에뜨 상체 보호대 최상급

키는 160~184센치 사이 가능, 프리 사이즈라고 함

앞과 뒤를 

운동할때 넘어질때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점프연습할때 

다운할때

장애물 묘기 연습할때

 

등등

제품 비닐까지 그대로 있네요. 

 

제품 선착순판매합니다. 

 

판매가격 : 19만원 

 

* 택배비는 부담해드릴 수 있습니다.

 

o1o 8팔사5 공7칠칠 

 

* 판매완료되면 글 취소하겠습니다.

Comments